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농성 여드름 원인 피지, 각질 케어에 도움이 되었던 스킨구하리~

화농성 여드름 원인 피지, 각질 케어에 도움이 되었던 스킨구하리

 

안녕하세요~

 

평소에 저는 트러블이 많이 나는 피부 타입으로

고민이 많은 사람이에요.

 

예전에는 꾸준히 피부과에 다녔을 정도로

화농성 여드름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었답니다!

 

환경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영향을

정말 많이 받는 편이다 보니까~

민감할 때에는 확 뒤집어져서 마음 고생 많이 했었죠.

 

그래도 요즘에는 저만의 케어 방법을 찾아

피부과 도움 없이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용하는

스킨로션 부터 바꾸는 것이었어요!!

 

이런저런 기초 아이템들 사용해봤지만

그 중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화장품 라인이 있어

풀세트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이 너무 싫을 땐 여드름성 적합 화장품인 스킨구하리!

 

저는 한때 이렇게 심한 화농성 여드름성 피부였어요.

만지면 아프기까지 하고요 보기에도 아파보이죠?

화장품으로 커버하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한창 회사 업무로 스트레스 받았던 시기인데

몸이 힘들면 이렇게 곧바로

얼굴 피부로 티가 나는 사람이랍니다. .

 

화농성이란 말 그대로 부풀어 오른 염증성 트러블을 말해요.

짜면 아프고, 심지어 쉽게 개선이 되지도 않아요.

피부과 약을 처방받으면 곧 나아지기도 하지만

약을 계속 먹으니까 내성이 생겨 잘 들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 피부타입을 체크하고 기초라인을 싹 다 바꿔봤어요~

 

무엇보다, 저는 하지 않아야 하는 건

꼭 신경 써서 안 했어요. 피부에

안 좋은 향료나 색소 들어간 화장품은 멀리하고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간 걸로만 사용을 해줬답니다.

그리고 트러블이 생길 때 무엇보다 중요한건

"보습" 관리라는 거..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유지 해주면 적어도 좁쌀이나

화농성으로 고생하는 일은 없더라고요..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은

제가 6개월 넘게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컨디션 조절은 물론이고

피부장벽강화에도 도움이 되어서 애정템이 되었어요.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건 'A.C 클렌저' 입니다.

 

클렌징은 피부관리의 0순위라고 할 수 있죠.

말하지 않을 수가 없는 단계인데요.

 

 

 

 

요 클렌저는 일단 약알칼리성인데요.

트러블 유발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모공을 막는 피지를 자극없이 제거해줘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더라고요.

 

여드름을 유발하는 화농성 여드름 원인 중

하나가 바로 모공이 더러워서인데요.

하루 종일 생활하다 보면 먼지 같은 게

모공 속에 들러붙을 수도 있고,

각질이나 피지 등의

각종 노폐물에 의해서 막히게 된답니다.

그러면 트러블이 일어나는 거 거든요.

 

이 클렌저는 순한 성분으로 제조 되었음에도

거품이 풍성하게 잘 나는 편에다

세정력도 좋았어요!

 

참고로 클렌저를 사면 전용 거품망도

주기 때문에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답니다.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스킨구하리 클렌저!

정말 최애 클렌저입니다~

 

 

 

세안을 통해 유분이 가득했던 피부가

말끔해진 상태라면

그 다음 단계로 본격적인 스킨케어에 돌입해야겠죠.

 

리바이브 테라피 N.F토너

 

트러블이 많은 분들은 스킨케어 단계에서

토너는 꼭 빼놓지 마세요!

그 이유는 수분감을 겹겹이 쌓아주는데

이만한게 없기 때문이에요.

 

특히 이 토너는 에센스 제형으로

묽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피부에 더 잘 흡수되고

수분감을 오래 지속해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논코메도제닉에 약산성이라 안심할 수 있답니다.

 

보통 토너는 워터리한 제형이 많은데

이건 가벼운 에센스 느낌이라 마음에 들기도 했어요.

끈적이지 않는 토너인게 장점인데요.

고보습에다가 속건조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답니다.

 

 

 

화농성 여드름 원인에 꼭 필요한 앰플!

 

저처럼 피부 트러블이 많이 나는 분들은 원인이

유분감이라고 판단을 해서

앰플 단계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이전에는 그랬는데요.

그치만 그 생각이 틀렸다는 걸 알았어요.

 

앰플을 이용해 수분감을 꽉 채워주어야

유분이 올라오지 않고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균형 있게 맞춰지기 때문에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더라고요..

앰플을 꾸준히 사용해보고 감탄한게

3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라던지 보습에 좋은

식물유래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영양과 수분 공급이 톡톡히 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병풀잎수가 700,700PPM이 함유되어 있어요.

요 성분을 꾸준하게 사용해주면 좋은 점이

균 제거, 노폐물 관리, 보습 등

여러가지 기능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제형을 보면 오일감 없는 콧물 제형인걸

느낄 수 있는데요.

사용해본 결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안착되면서

 진정, 보습에 도움이 된답니다.

 

 

 

 

 

느낌 탓일 수도 있지만 사용 기간이 오래되니까

서서히 잡티도 옅어지는 듯한 느낌이 들고요.

붉은기도 잡히는 느낌이에요.

 

여드름은 한번 났을 때 빠르게 케어해

흔적을 남기지 않게 하는게 중요한데요.

그런 목적일 수록 꼭 사용해줘야 하는 앰플이지 않나 싶네요.

 

서로 다른 3가지의 시카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를 느낄 수 있답니다.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해주기에 좋은 크림이에요.

진정을 원한다면 이 크림은 꼭 사용해보세요.

예민한 피부를 잠재워주는 쿨링감이 느껴지는 로션이에요.

유분이 많은 편임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무겁지 않은 제형이고요.

부드럽게 슥 발리고 흡수가 빠르니 화장 전에 사용해도 좋더라고요.

 

제형을 보면 우윳빛의 수딩젤 느낌~

피지 조절에도 당연히 도움이 되고요.

모공을 막지 않는 화장품 테스트를 완료한 로션이랍니다.

 

 

 

 

저자극 테스트 완료, 유해성분 배제,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스킨구하리 리바이브 테라피 라인

 

당연히 단기간에 화농성 트러블을

개선하기는 어렵고 꾸준함이 중요해요!

일주일, 이주일, 한달..

꾸준하게 케어를 해주면 변화가 서서히 느껴질거랍니다.

 

아래 링크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고요. 모두 순하게 피부 관리하세요.

 

 

 

https://www.skin9hari.co.kr/

 

스킨구하리

청소년, 성인, 여드름화장품, 여드름기능성클렌징폼, 민감성 토너, 크림전문

skin9hari.co.kr

 

.